티스토리 뷰

스토리 보상

: 경험치 1,332,700

: 골드 22,800


 

(도주 스토리에서 이어짐)

 

 

# 베르베 대장간

 

브린 : 무슨 일입니까?

 

(자르딘에서 주운 아르카나의 에르그 파편을 브린에게 보여주었다.)

 

브린 : 이건 대체 뭡니까?

아르카나에게서 발견했다고요? 하지만 이건…. 정령의 에르그입니다.

 

[정령?]

 

브린 : 이래 봬도 정령에 관해 수년간 연구해온 몸입니다. 틀림없습니다.

흠. 의문이 생기는군요. 자르딘에서 보았던 그것과 정령…. 대체 무슨 관계인 걸까요?

당신도 궁금하지 않습니까? 자르딘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조사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르카나의 에르그 파편' 전달)

('통제' 전투에서 '아르카나 실험 보고서' 5개 획득)

 

브린 : 뭔가 발견했습니까?

실험 보고서? 흠. 그렇다면 자르딘의 그 기계들은 거대한 마법 연구 시설의 일부였다는 말이군요. 이리 주십시오.

 

(실험 보고서를 넘겨주자 브린이 빠르게 훑어본다.)

 

브린 : 육신이라는 그릇에 정령을 담을 수 있다면….

마신의 영혼 또한 육신이라는 그릇에 담을 수 있을지 모른다….

실험은 간단하다….
자르딘 화산의 정령을… 죽은 네메디안의 육신에 담는다….
그것이 아르카나 실험의 목표다….

…….

실험이 성공했다….
정령은 자신의 새로운 육체를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는 것 같다….
아르카나의 성공을 바탕으로 고위 정령을 이식하는 실험이 계획되었다….

두 번째 실험이 갑작스레 중지되었다….
실험체로 데려온 고위 정령이 아무도 모르게 사라졌다….
그날 이후 무슨 이유에서인지 아르카나의 신체 능력이 눈에 띄게 좋아졌다….
아르카나의 또 다른 가능성을 발견한 것 같다….
어쩌면 아르카나는 다른 정령을 흡수할 수 있는 것 같다….

별실에 가둬둔 다른 실험체들이 하나 둘 사라지고 있다….
일부 마족들을 중심으로 실험을 중단하자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아르카나가 예상보다 더 빠르게 성장한다….

실험 중 아르카나에게 접촉한 자가 정신을 잃고 쓰러졌다….
의무병에게 보내졌지만 결국 깨어나지 못했다…. 큰일이다….

아르카나는 정령뿐 아니라 다른 생명체의 영혼까지도 흡수할 수 있는 것 같다….
실험을 중단하기엔 너무 늦었다….

아르카나가 날뛰기 시작했다….
병력이 도착해 아르카나를 저지하려 했지만 역부족이었다….

 

브린 : 흠. 대략 이런 내용이군요. 이 실험을 바탕으로 마신을 강림시키고자 했던 것 같군요.

어리석은 생각입니다.

 

[여신 소환]

 

브린 : 지금 여기서…. 모리안을 소환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행여 실패한다 해도 도전해볼 가치는 있습니다!

 

브린 : 그건…. …경우가 아주 다르지 않습니까. 이런 비인간적인 실험과 비교하지 말아 주시죠.

누군가를 희생해서까지 얻어야 할 신은 없습니다…. 적어도 제게는 말이죠.

 

('아르카나 실험 보고서' 5개 전달)

 

 

(스토리 아르카나에 대하여 완료)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