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토리 보상

: 경험치 168,000

: 골드 42,000


 

(로체스트의 고급 가구 스토리에서 이어짐)

 

 

# 로체스트 왕국 기사단 사무실

 

니아브 : 길은 잃어버리지 않고 잘 찾아온 거야? 잘 왔어. 그럼 이젠 네가 내 말을 들어줄 차례지?

난 가끔 심심할 때면 정원을 가꾸거나 꾸미면서 종종 시간을 보내곤 해.

물론 내가 직접 옮기거나 흙을 만지진 않아. 그건 원래 내가 하는 일이 아니니까.

그런데 이번에 둘러보니까 우리 집 정원은 좀 수수한 것 같아서.

그래서 장식을 좀 해볼까 하는데 쓸만한 돌을 좀 구해다 주겠어?

포벨로 평원을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보면 비취를 얻을 수 있을 거야. 별로 어렵지 않지?

그럼 빨리 가져다줘. 뭐해? 어서 가져오지 않고.

 

('마족 전진기지' 지역의 '그렘린'에게서 '비취' 획득)

 

니아브 : 가져왔어? 어디….

 

('비취' 전달)

 

니아브 : 역시 뭔가 부족해. 이것보다는 레노스 광석이 더 화려한데….

도대체 루더렉은 왜 정원 장식에 레노스 광석을 못쓰게 하는 거지? 그나마 그게 제일 예쁜데….

…있잖아. 너 이름이 뭐야?

플레이어? 이름이 조금 웃기네? 아무튼 플레이어. 나 레노스 광석이 가지고 싶어. 그러니까….

 

루더렉 : 지금 뭐 하는 거냐!

 

니아브 : 아, 루더렉 어서 와. 이것 봐. 이거 플레이어가 구해다 줬어. 그런데 역시 레노스 광석이 더 가지고 싶은데….

 

루더렉 : 그건 비취이지 않느냐? 그건 어디서….

네 녀석…!

 

니아브 : 내가 가져다 달랬어. 안 돼?

 

루더렉 : 거긴 알다시피 출입이 통제된 곳이다. 함부로 아무나 갈 수 있는….

 

니아브 : 하지만 내가 갖고 싶었는 걸. 안돼?

 

루더렉 : 그러나….

 

니아브 : 안돼?

 

루더렉 : …….

 

니아브 : 괜찮지?

 

루더렉 : …알았다.

 

니아브 : 헤헤. 고마워. 대신 레노스 광석은 내가 양보할게. 그 광석만큼은 아니지만, 이 비취도 꽤 예쁘니까.

올해 정원은 예쁘게 꾸밀 수 있겠다. 그치?

 

 

(스토리 정원에 놓을 흔한 돌 하나 완료)

(프린스의 친구 스토리로 이어짐)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