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토리 보상

: 타이틀 '여신을 알게 된'

: 경험치 14,600

: 골드 3,000


 

(마족 침입 스토리에서 이어짐)

 

 

# 콜헨 용병단

 

앨리스 : 저어… 그런데 드윈 님. 저희는 왜 마족과 싸우고 있는 겁니까.

 

드윈 : 그게 지금 생도로서 할 소린가!

 

앨리스 : 죄, 죄송합니다!

 

(앨리스는 시무룩하게 풀이 죽었다.)

 

드윈 : …….

앨리스 생도, 왕국 기사단이 왜 존재하는지 생각해 본 적 있나? 우리가 싸워야 하는 이유는 단 하나이다.

마족을 멸절하라.

그러면 에린에 갈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이 여신의 예언이고 법황청은 그걸 받아들였다.

그리고… 우리는 그 법황청의 명령을 따라야 하는, 법황청이 휘두르는 칼이다.

사실… 나는 잘 모른다. 정말 마족을 멸절하면 여신이 찾아올지, 여신이 찾아오면 우리는 낙원에 가게 될는지.

하지만 이것 하나만은 확실하다. 나는 기사 서임을 받은 왕국 기사이다. 그리고 난 그 사명대로 마족과 싸울 뿐이다.

이것이 내가, 그리고 왕국 기사단이 싸우는 이유이다. 이해하겠나?

 

앨리스 : 조금… 어렵습니다.

 

드윈 : 그럴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알게 될 것이다. 너도 언젠가 기사가 될 테니….

하지만 정 어렵다면 마을의 무녀에게 좀 더 물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지.

플레이어. 시간이 된다면 앨리스와 함께 무녀에게 좀 다녀와 주지 않겠나?

 

앨리스 : 앗, 고맙습니다! 부, 부탁드리겠습니다!

 

 

# 콜헨 여관

 

티이 : 어서 오세요. 오늘은 무슨 일로 절 찾아오셨나요?

 

앨리스 : 저… 저희가 마족과 싸우는 이유에 대해서… 혹시 알고 계신 게 있으십니까?

사실 드윈 님 앞에서는 말씀 못 드렸습니다만, 다들 사이좋게 지내면 좋을 것 같아서요….

 

티이 : 후후, 생도님은 좋으신 분 같으시군요.

 

앨리스 : 아, 아닙니다. 제가 무슨….

 

(머리를 긁적이는 앨리스의 얼굴이 붉게 물들어 있다.)

 

티이 : 아주 오래전 이 대륙에는 엘쿨루스라는 마족들의 신이 있었다고 해요.

 

티이 : 불을 뿜고 천둥을 부르는 힘을 가진 거대한 드래곤이었죠.

이 드래곤의 힘은 너무나 막강해서 사람들은 그 앞에서 힘없이 소멸해 갔다고 해요.

이에 모리안 여신은 스스로 자신이 봉인의 열쇠가 되어 엘쿨루스를 잠재웠어요.

그 탓에 여신도 잠들 수밖에 없었구요.

그리고 여신이 사라진 지금, 사람들은 더 이상 낙원인 에린에 갈 수 없게 되어 버렸죠.

그런데 여신은 자신이 봉인되기 전에 하나의 약속과 그 약속의 증거로 세 가지를 남기셨다고 해요.

마족을 멸절하면 여신은 돌아올 것이다. 그리고 그 증거 중의 하나로 저희 무녀들이 존재하고 있답니다.

 

앨리스 : 무녀님이 증거라구요?

 

티이 : 후후, 그래요. 여신님의 목소리를 듣는 신탁의 무녀야말로 그 증거예요. 전 아직 신탁을 받아본 적은 없지만요.

제가 말씀드릴 수 있는 건 이 정도예요. 도움이 되셨나요?

 

앨리스 : 물론입니다! 고맙습니다!

 

티이 : 후후, 다행이네요. 이에 대해 좀 더 알고 싶다면 브린을 한번 찾아가 보시는 것도 좋을 거예요.

브린이라면 에린에 대해 좀 더 해석해 드릴 수 있을 거예요.

 

 

(스토리 앨리스의 의문 완료)

(낙원에 대하여 스토리로 이어짐)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