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토리 보상

: 타이틀 '돌로레스의 고민해결사'

 


 

(피오나, 이비, 벨라, 린, 아리샤, 델리아, 미리, 미울, 벨, 레서, 테사, 단아 진행 가능)

(로체스트 기숙사 NPC 블라윈 상점에서 '스토리: 신관 레이지 세트' 구매하여 사용)

 

 

# 로체스트 기숙사

 

돌로레스 : 음….

 

(돌로레스가 고민에 빠져 있다.)

 

돌로레스 : 앗, 언제 오셨어요?

뭘 그렇게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느냐고요? 실은 제가 흰옷을 입으신 어떤 분을 보았는데, 그런데 그게 붉은색이지 뭐예요?

네? 아니에요. 분명히 흰옷이었거든요. 그런데 붉은색….

우웅…. 죄송해요. 잘 모르겠어요. 역시 제가 잘못 본 건가 봐요.

무슨 옷이었느냐구요? 제가 본 옷이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레이지 복장이라고 하셨던 것 같아요.

 

('신관 레이지' 모자, 자켓, 스커트, 장갑, 슈즈 필요)

 

돌로레스 : 어서 오세요. 오늘은 무슨 일로 오셨나요?

어머나?

 

(당신은 몸을 틀어 오른쪽 모습을 보여주었다.)

 

돌로레스 : 앗?

 

(당신은 다시 몸을 반대 방향으로 돌려 왼쪽 모습을 보여주었다.)

 

돌로레스 : 맞아요! 제가 봤던 그 옷이에요.

아아… 옷이 반으로 나뉘어서 색이 달랐던 거군요. 그럼 제가 잘못 본 게 아니네요?

와아, 다행이에요. 전 그것도 모르고 제가 색을 구분하지 못하게 된 건 아닐까 걱정만 하고 있었지 뭐예요. 그랬었군요.

헤헤. 고마워요. 그런데 저에게 이걸 보여주시려고 일부러 이 옷을 다 만드신 거예요?

고마워서 어떡하죠. 뭐라도 드릴 게 있었으면 좋겠는데….

아, 그래요. 이걸 받아주시겠어요?

 

(돌로레스는 빈 병을 꺼내 들었다.)

 

돌로레스 : 예쁘죠? 이곳에 물감을 푼 물을 넣으면 예쁘게 장식할 수 있답니다.

여러 가지 색으로 꾸미거나 새하얀 모래를 넣어도 예뻐요. 헤헤. 제 보물이랍니다. 이걸 답례로 드릴게요. 받아주시겠어요?

 

[사양한다.]

 

돌로레스 : 너무 초라해서 그러신가요?

 

[마음만 받는다.] / [받는다.]

 

돌로레스 : 맘에 드신다니 다행이네요.

 

('빈 병' 받음)

 

돌로레스 : 물을 가득 담아 햇살이 비치는 창가에 놔두면 더욱 예쁘답니다. 예쁘게 써 주세요.

오늘 밤은 푹 잘 수 있을 것 같아요. 플레이어 덕분에 고민거리가 하나 사라졌네요. 기뻐요. 고맙습니다.

 

 

(스토리 신관 레이지 세트 완료)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