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토리 보상
: 경험치 1,000,000
(110레벨 달성)
# 콜헨 여관
(그건 어느 날 밤의 또 다른 꿈이었다.)
…….
….
에흐닐 : 오랜만이군요. 플레이어. 어서 오세요.
그림자 가득한 배틀 아레나에서 당신은 최강의 자리를 거머쥐었나요?
후후, 인간은 승리와 패배 그 모두로부터 배움을 얻으니 당신의 경험이 어떤 것이었든 의미가 있었을 거예요.
…자, 그럼. 한낱 관찰자일 뿐인 내가 또다시 당신에게 말을 건넨 이유. 그에 대해 말해보도록 하죠.
(에흐닐이 손짓하자 눈앞에 어느 흐릿한 형상이 나타났다.)
(일그러진 마법진 같아 보이는 그것은 금방이라도 터질 듯 불안정한 빛을 내며 일렁이고 있었다.)
에흐닐 : 얼마 전 이 마그 멜에 불현듯 떠오른 이 표식…. 플레이어, 당신은 이게 무엇인지 알고 있나요?
…이것은 바로 시간과 공간의 힘이 남긴 흔적. 시공을 자유자재로 다루던 어느 신이 남긴 흔적이랍니다.
당신이 속한 세계의 시공간이 그러하듯…. 당신이 속하지 않은 세계, 이계의 시공간 또한 누군가의 지배를 받는답니다.
거대한 힘을 가진 파수꾼들이 세계를 유지하기 위해 시공의 틈새를 통로 삼아 넘나들며 충돌을 막고 있죠.
그런데…, 그녀. 그 이계의 신은 어느 순간 마음을 바꾸기로 결심했어요.
파수꾼의 역할을 완전히 내팽개치고, 세계 유지를 위한 힘을 오직 자신만을 위해 쓰기로 했죠.
이계신이라는 모호한 칭호 속에 뭉개지는 걸 거부하고,
아르얀로드라는 어엿한 이름을 신과 인간들의 역사에 똑똑히 기록하고 싶었던 거예요.
한때 크로우 크루아흐가 꾸었던 쇠퇴한 신의 꿈. 아르얀로드 또한 그와 똑같은 꿈을 꾸었던 것이죠.
다시 전성기 적 힘을 얻어 부흥을 꾀하는…. 고고한 신의 것이라기엔 너무도 저급한 꿈을요.
그래서 아르얀로드는 시공의 틈을 넘나들며 자신이 차지할 육체를 찾았어요.
그리고 마침내 꼭 들어맞는 후보를 찾아냈죠. 바로 플레이어, 당신의 세계 안에서요.
…그녀가 점찍은 후보는 한 인간 여인.
에흐닐 : 신비한 힘을 지녔지만 평범한 삶을 살던 어느 자매의 어머니.
에흐닐 : 그러나 육체에 강림하던 와중 여인이 죽어버리자
이후엔 여인의 딸을 볼모 삼아 이 세계에 강림할 계획을 세웠죠.
에흐닐 : 물론 그 악마 같은 계획은 강림 의식이 일어나던 어느 밤, 여인의 또 다른 딸에 의해 저지되었지만요.
에흐닐 : 원대한 계획이 수포로 돌아가던 그날. 아르얀로드는 그나마 있던 형체조차 잃고 사라졌답니다.
그리고 주인을 잃은 힘은 그녀가 머물던 시공의 틈새 속에서 표류했지요.
본래라면 그렇게 시공의 틈새도, 힘도 서서히 자연으로 돌아가야만 했어요.
…그런데 불과 얼마 전, 이 힘이 다시 모습을 드러낸 거예요.
자기가 있어야 할 곳을 벗어나 다른 세계인 이곳 마그 멜까지 흘러들어와선 뒤틀린 표식을 남겼죠.
…이건 예삿 징조가 아니에요. 플레이어.
이건 시간과 공간의 힘을 손에 넣은 누군가가 제멋대로 이계신의 권능을 휘두른다는 위험한 증거예요.
한때 시공의 파수꾼이었던 신도 현혹될 만큼 엄청난 힘. 그게 더 큰 야욕을 가진 자의 손에 들어간다면….
어쩌면 아르얀로드의 사악한 계획, 그 이상의 끔찍한 일이 벌어질지도 몰라요.
[…어떻게 막지?]
에흐닐 : 시공간 왜곡이 만들어낸 틈새로 향하세요.
그리고 신의 권능을 제멋대로 다루는 존재와 맞서 승리를 거머쥐세요.
결코 쉽지는 않겠지만 수많은 격전을 거쳐온 당신이라면. 여러 악신과 맞서온 영웅이라면 반드시 이길 수 있어요.
…시공간 왜곡. 아르얀로드의 터전인 그곳에서 시공의 권능은 현실 세계에서보다 몇 배는 강하게 발현되어요.
그건 왜곡 안에서 마주하는 적이 누구든 간에 최소한 아르얀로드만큼의 힘을 가진….
아니, 어쩌면 그 이상의 위험한 힘을 가진 존재일지 모른다는 의미지요.
왜곡 내부는 당신이 그동안 믿어오던 상식과 질서가 통용되지 않는 곳.
그러니 의지해야 할 것은 오로지 자신의 힘과 감각. 그리고 로드뿐이랍니다.
[로드?]
에흐닐 : 네. 로드는 뒤엉킨 시공간 속에서 나아갈 방향을 보여주는 신비한 키에요.
이 도구 역시 한때는 아르얀로드의 것이었지요.
로드에 깃든 마력이 왜곡 안에서 당신이 길을 잃지 않도록 인도하고 적과 맞설 힘을 줄 거예요.
물론 당장에 로드를 구하기는 다소 까다롭겠지만 말이죠.
[어디서 구하지?]
에흐닐 : 방금 말했든 로드는 본래 이계신 아르얀로드 소유의 물건.
따라서 로드는 오직 시공간 왜곡 내에서만 구할 수 있답니다.
운이 따른다면 적을 쓰러트린 후 얻은 전리품 상자를 통해 여러 등급의 로드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비록 얻기는 쉽지 않은 도구지만…. 로드는 시공간 왜곡뿐만이 아니라 현실 세계의 당신 또한 강하게 만들어줄 테니
고통스러운 전투를 치러낸 보상으로서 충분한 가치가 있을 거예요.
그리고 아직은 조금 이른 이야기 같지만 이후 로드를 얻고 나면 마력 주입 공정을 통해 더욱 강하게 만들 수도
있답니다. 시공간 왜곡의 또 다른 전리품 시공의 편린으로 구한 마력을 이용해서 말이죠.
그렇게 마력이 주입된 로드는 더 많은 시공의 편린을 모으게끔 도와준답니다.
…아. 후후, 그 표정….
그래요, 아직 얻지도 못한 도구에 대한 이야기를 듣자니 혼란스러우실 테죠.
이후 로드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제게 오세요. 언제든 설명할 채비를 하고 있을 테니까요.
(들뜬 표정을 한 에흐닐은 작게 웃었다.)
에흐닐 : …더없이 즐겁군요. 새 무대, 새 전장에서 혼신의 힘을 다해 싸우는 영웅을 지켜볼 수 있게 됐으니 말이에요.
영원히 잊혀진 세계에 갇힌 처지라도 좋은 점은 있는 법이네요. 그렇죠? 후후후….
아까 말했었죠. 인간은 승리와 패배 그 모두로부터 배움을 얻으니 당신의 경험이 어떤 것이든 의미가 있을 거라고요.
시공간 왜곡에서의 경험도 마찬가지일 거예요. 몇 번을 쓰러지고 다시 일어서면서 당신은 더욱 날카롭고 더욱 강해질 테죠. 끝내 시공의 힘을 굴복시키고 난 이후 당신의 모습이 어떨지 무척 궁금하네요.
분명 지금과는 또 다른…. 문자 그대로 시공을 넘어선 늠름한 영웅의 모습일 거예요.
…자, 그럼. 어서 채비를 하세요. 그리고 로드에 대해 조금이라도 궁금하신 게 있거든 다시 제게 오세요.
저는 여기서 당신을 언제나 지켜보고 있을 테니까요. 행운을 빌어요. 플레이어.
(스토리 시공간 왜곡 완료)
'마영전 스토리 > 컨텐츠, 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컨텐츠] 또 다른 시공간 왜곡 (1) | 2024.04.19 |
---|---|
[시즌3/메인] 장비 연마를 해보실래요? (0) | 2024.04.19 |
[컨텐츠] 비덱의 추가 전략 (0) | 2022.01.01 |
[시즌1/메인] 깨어난 고대의 존재들 (0) | 2021.07.08 |
[컨텐츠] 인연의 시작 (0) | 2020.1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