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스토리/컨텐츠, 가이드

[컨텐츠] 인장에 대하여

브리니클 2019. 12. 23. 10:42

스토리 보상

: 경험치 900,000


 

(90레벨 달성)

 

 

# 콜헨 여관

 

세르하 : 안녕하세요? 플레이어 님.

앗. 제가 인사드려 당황하셨나요? 여행자 님을 찾아오신 것 같은데…. 안타깝게도 얼마 전부터 자리에 안 계시네요.

어떤 일로 찾아오신 걸까요?

 

[인장이 궁금해.]

 

세르하 : 인장이라면 혹시…. 헌신의 인장과 용사의 인장 등 말씀이신가요?

후후. 제가 알고 있는 게 신기하신 듯하네요. 요즘 이곳에 있다 보니 여행자님께서 심심하실 때….

제가 실언을 했네요. …여유가 되실 때마다 제게 말씀 주신 것들이 있거든요.

어쩌면 제가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 괜찮으시다면 제가 대신 인장에 대해 설명해드려도 될까요?

 

[좋다.] / [나중에 듣겠다.]

 

세르하 : 후후. 소중한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해요. 최선을 다해서 설명해 드릴게요.

 

(튜토리얼 진행)

 

세르하 : 인장을 충분히 모았다면 인장으로 다양한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인장 상점은 메뉴를 열어 교환상점을 클릭하여 열 수 있답니다.

아, 그리고 이벤트 페이지를 열어 교환상점을 찾을 수 있어요.

자. 이제 인장이 무엇인지 아실 수 있겠죠? 설명을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그럼 안녕히 가세요.

 

 

(스토리 인장에 대하여 완료)